바로가기 및 메뉴 건너뛰기 링크

주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HOME > 프랜차이즈 > 운영지원

운영지원

Brand CI/BI지원

  • Corporate Identity, Brand Identity (CI, BI) 지원
  • Color Identity, Space Design & Interior 지원
  • 내/외부 상징 인테리어 및 로고간판 설치 지원
  • 문서서식 양식, 유니폼, 구매물품 디자인 지원

경영지원

  • 호텔 경영분석 및 경영전략 수립과 경영컨설팅 지원
  • 재무분석 및 자금조달(관광진흥개발기금 및 PF금융알선)
  • 호텔직원 서비스교육, 분야별 운영매뉴얼 제공
  • 서비스 품질평가 및 품질관리 운영/고객만족경영(CSM)
  • 가맹점별 구체적 개선프로그램 및 CSM 전략체계수립
  • 경영/회계/예산/결산 보고서 관리 시스템 운용

IT솔루션 & 네트워크 체인망 공급

M-STAY는 호텔개발운영과 부동산관리 관련 IT솔루션을 순차적으로 개발하고 체인호텔에 공급하여 호텔운영의 전문성과 안정적인 운영 수익을 실현할 것입니다.

통합운영관리시스템 MOMS, 전자결재 성과보고 시스템, 숙박용품 물류유통 공동구매시스템, 시설물통합관리(RFM) 부동산자산관리(RPM), 가맹점 홈페이지, POS Information Network, 호텔거래 임대관리 시스템, 서비스교육 커뮤니티 SNS/CRM 시스템을 통합하여 M-STAY 네트워크 체인망 MOMS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영업 & 홍보 마케팅 지원

M-STAY의 글로벌 브랜드 마케팅!
대한민국 1등 매경비즈와 함께합니다.

M-STAY는 국내외 전문 마케팅팀을 구성하여 해외 글로벌 여행사 유치, IT 네트워크 구축, 국내외 마이스(MICE) 사업유치, 언론 및 인터넷 매체홍보 등 글로벌 영업과 홍보 마케팅을 매경비즈와 함께합니다.

매경미디어그룹의 매경비즈가 온라인 홍보, 글로벌 해외마케팅, 인터넷 매체 홍보, MICE 유치 홍보, SNS/CRM서비스등의 온라인 마케팅을 담당하며 오프라인으로 글로벌 브랜드 홍보, MICE 사업지원, 신문기사 홍보마케팅, 방송매체 홍보마케팅, 사업설명회 홍보, 관광숙박 교육/창업을 책임집니다. 엠스테이는 온라인 분야의 여행포털사이트지원, 가맹점홈페이지 지원, 예약운영시스템 지원, SNS/모바일 마케팅을 오프라인으로는 여행객유치, 해외마케팅팀 운용, 국내외 여행사 MOU, Joint, Event, Breand Promotioin 유치, 홍보브로셔를 맡아 영업, 마케팅 지원을 담당합니다.

M-STAY 서비스 교육지원

M-STAY는 가맹호텔의 운영서비스 교육과 서비스인력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합니다. M-교육은 호텔전반에 걸친 기본적인 서비스 노하우는 물론, 실무에서 가장 필요한 고객 Needs에 맞춰 다양한 상황별 대처능력을 키워 호텔의 서비스 향상에 기여할 것이며, 브랜드 지향문화 서비스 교육, 객실관리,
접객서비스, 파트별 직무, 시설 안전관리 등 호텔 전반적 운영 교육을 당사의 전문 자문위원과 외래강사가 미스테리 쇼퍼 및 모니터링 코칭 기법에 의해 실시하도록 합니다. 또한 M-STAY 교육사업의 핵심 축인 호텔리어 양성과정 및 호텔리어 감성&소통 Skill-Up 프로그램을 접목시켜 진화된 현장 서비스 교육에 앞장서겠습니다.